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V-COMMERCE

홈쇼핑의 영상기법과 e-커머스의 재미를 더한 애터미아자의 V-커머스

홈쇼핑 스타일로 영상을 제작 라이브 혹은 녹화된 영상을 송출하여 상품을 론칭 판매하는 기법입니다.
소비자들은 익숙한 홈 쇼핑 스타일의 영상을 통해 제 품을 간접체험 하고,
생생한 제품의 경험과 후기를 반영하여 쇼핑에 재미를 부여 하는 신개념 커머스 기법으로
SNS 를 통한 실시간 영상 공유와 시청을 유도합니다.

"V-COMMERCE" 세부목록

思차원 TV

V - COMMERCE

"V-커머스 : Video + Commerce,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까지 유도하는 판매방식"

V커머스(V-commerce)는 동영상과 e-commerce를 결합한 용어입니다.
동영상을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의미하고 1인미디어의 영향력이 점점 강해지면서 영역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텍스트와 이미지만을 이용한 상품 소개보다 동영상 을 활용한 방문자의 사이트 이용 지속시간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발표되고 있 습니다. V-commerce는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를 유도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 매하는 새로운 전자상거래의 유형입니다.

'읽는 쇼핑'에서 '보는 쇼핑'으로

思차원TV는 생생한 상품 시연 뿐 아니라 실제 사용 후 구체적인 사용 팁과 같은
'거부감 없는 컨텐츠'를 만들고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 할 수 는 컨텐츠를 지속 생성, 공유, 송출합니다.
많은 V커머스 컨텐츠들은 그 확산 속도가 빠르고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 최적화된 도구입니다.

1인미디어

1인미디어 전성시대

"개인이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 및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V커머스 시장은 1인미디어의 시대와 함께 개화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분야에 관계없이 많은 이들이 본인의 개인 컨텐츠, 상업광고, 다양한 분야에서 채널을 활성화 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활동과 더불어 V커머스 시장은 SNS 생중계 시장과 합성되면서 V커머스 전성 시대를 이끌고 있고
최근 중국의 "왕홍"이라 불리는 중국의 유명인사들이 적극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방송채널은 온라인 최대의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인 YouTube 를 통해 빠르 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V-Commerce

애터미아자(atomyaza)는 유튜브와 1인미디어가 결합 형태로 V커머스 채널 을 확장하고
소비들에게 재미있고 유쾌하게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정형화된 형태 가 아닌 전혀 다른 시선의
상품해설을 곁들임으로써 진일보한 V커머스를 선보입니다.

다채널서비스

"애터미아자의 V-커머스는 다채널 서비스"

애터미아자는 1 채널만을 통하지 않고 다양한 다채널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바립니다.
  • 1인제작 영상으로 인기 컨텐츠 위주의 영상
  • 공유가 많이 되고 있는 상품 관련 영상 혹은 홍보영상
  • 우수상품 지속 편성을 통한 고객알림
회원중심의 미디어 서비스를 활성화 하고 적극적 참여 그룹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