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AZA 매거진] 2023년 2월호
이서연
1464
2023.02.03
    [신설코너]아자큐
    무료배송! 무료반품! 무료교환!

    10만여 가지의 상품들 중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보장하는 상품들만 엄선하여 '아자큐' 코너를 신설했습니다. 아자큐 상품들은 3년간의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담아 상품력은 물론 협력사의 역량까지 꼼꼼하게 MD들이 평가하여 채택된 상품들로 무료 배송, 무료 반품,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당 상품들은 고객 센터를 책임 상담제를 시행합니다. 고민 없는 쇼핑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하세요.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서비스 상품]다이렉트자동차 보험
    DB손해보험/AXA/하나손해보험/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이 애터미아자에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셨나요? 애터미 신뢰성을 기반으로 자가운전자의 필수 가입 상품인 자동차 보험 상품 가입을 위해 회원들에게 애터미아자가 믿을 수 있는 자동차 보험사를 소개 드립니다. 애터미아자에서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로 가입을 할 수 있게 하며, 애터미 회원님들 만을 위한 혜택 부여를 위해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서비스 상품]캡스
    가정용/사업장용

    무인경비 시스템으로 우리집을 안전하게 지켜드리는 캡스. 애터미상품 배달 분실이 되셨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늦은밤 누군가가 문을 계속 두드르는 무서운 경험은 없으신가요? 안전하게 애터미아자에서 캡스를 이용하세요. 캡스를 하는 동시에 분실보험과 화재보험은 자동 가입! 집에 혼자있는 가족들을 위한 설치! 우리집을 지켜주는 캡스 애터미아자에 좋은 혜택과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애터미아자 소식]
    2월의 아라쇼

    2월에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아라쇼! 1일 쥬비스 다이어트/6일 쇼동 실온 국탕/8일 명품 패션/13일 삼진어묵/15일 범산 목장유제품/20일 만감류/22일 쿠첸 밥솥/27일 곱창김 2월 아라쇼 절대 사수 부탁드립니다. ※상기 상품 구성 및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아자큐][대장농부] 당일수확 싱싱 쌈&샐러드세트 500g~1kg(10종이상 랜덤구성)

    포장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고 쌈채소 싱싱하니 넘좋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샐러드해서 빵이랑 함께 먹었어요.♡♡♡| TAI SHUN***님 싱싱한 채소가 10종류이상들어 있어 좋았고 깨끗하고 싱싱해서 좋았다 매일 두끼는 생야채를 먹는 남편에게 딱 좋은 상품이었다| 김삼*님 정성이 담긴 포장잘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남진*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아자큐]1++ 한우 꽃등심 240g

    진공포장지를 뜯을때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떡심까지 들어있는 등심컷도 좋았습니다. 명절이후 느끼해진 입맛을 잡기 위해 스파게티에 올려봤는대 너무 맛있네요|choiws**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아자큐][[구본길] 언양식 소불고기한판 200g x 10팩 (1일50명한정)

    간편하고 맛있고 싸고 좋아요 ! 지팔자 짱 입니다요| 정한*님

    이 가격에 10팩이나!! 든든하네요^^ 불고기도 너무 맛있어요| 박준*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아자큐][발리] 22FW 남성 TRASAI 반지갑

    명품~ 만족합니다 선물 받으신분이 좋아해요|차미*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