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멤버십 종합 서비스

사업기회의 확대

인터넷종합쇼핑몰

멤버십 종합 서비스

회원제 유통이 사업의 근간을 이루는 기업들은 회원 유치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회원들만의 혜택을 홍보하고 가격을 대폭 할인하거나 대용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도 합니다.
혹은 PB(Private Brand) 상품을 개발하고 유통사만의 독특함을 더하여 상품의 우월성을 홍보하여 회원 유치를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제 유통의 성공모델은 크게 아래와 같이 4가지로 정리 할 수 있습니다.

  • 01 미션과 비즈니스모델
    그리고 전략의 일관성
  • 02 회원들의 만족도
  • 03 인터넷 시대임에도
    경쟁력을 갖춘 가격
  • 04 차별화된 복지를 통한
    직원들의 높은 생산성

결론적으로 회원제 유통은 양질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더 낮은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는 선순환이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회원제 유통은 판매 가능한 상품을 계속 확대하고, 재화 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강화함으로써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야 합니다.

선순환

아자몰은 회원제 유통의 영역을 확대하고 회원들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 , 서비스 개발과
개선활동을 합니다. 아자몰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회원제 유통사는 주력 상품에대한 집중을 높임으로써 상생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Shopping mall
인터넷
종합쇼핑몰

아자몰은 회원제 유통의 영역을 확대하고 회원들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 서비스 개발과 개선활동을 합니다.
아자몰은 경쟁력 있는 상품을 개발하고 회원제 유통사는 주력 상품에 대한 집중을 높임으로써 상생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몰 운영사업

서비스 준비중

프랜차이즈몰 운영사업

"프랜차이즈몰"은 AtomyAZA가 각 공급업체로부터 공급 받은 상품을 제공받아
독립적인 온라인 프랜차이즈 쇼핑몰 사이트를 회원에게 무상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프랜차이즈몰의 판매상품은 본사 쇼핑몰에서 아래의 모든 단계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통합 상품
    공급처관리
  • 주문관리
  • 통합 결제
    연동 서비스
  • 물류서비스
Franchise
아래의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 본사쇼핑몰 무제한 쇼핑몰 분양 및 통합운영관리, DB연동 카페, 블로그, 웹사이트를 통한 광고 임무수형
  • 공급업체 - 상품공급 및 등록, 배송지시
  • 가맹점 - 상점분양, 배송요청
  • 고객이 가맹점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입 및 결제 : 공급업체 → 고객에게 상품배송

애터미(주) 회원은 자신만의 온라인 프랜차이즈 몰을 홍보하고 회원을 모집함으로 소비자 회원을 구축하는 도구로 활용하고,
몰 주인과 소비자의 소통을 위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프랜차이즈몰에서 개별 회원이 구매하는 상품에 대한 포인트는 온라인 프랜차이즈 몰 주인에게 적립됩니다.

프랜차이즈몰
주요기능

프랜차이즈몰 주요기능 - 항목,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
항목 내용 항목 내용
사용조건 애터미(주)회원 누구나 필수교육이수필요 포인트 몰주인에게 누적
2차도메인 기본도메인하위설정 신규 상품등록 대행사 등록상품외 등록 불가
관리비 없음 자체홍보기능 사진, 블로그형태 글쓰기가능
회원레벨 없음 기본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제공
자체회원가업 가능 상품등록갯수제한 없음
PG 결제 운영사 대행 외부사이트연계 불가능
로고/배너 임의 수정 가능 가격정책변동 불가능
수수료 없음 모바일제공 확인필요

서비스 준비중
추후 오픈 예정

기대효과

  • 회원 개인 홍보공간 제공
  • 소비자회원 개별관리 도구로 활용 가능한
    온라인 커뮤니티 개설
  • 개인 매출 증가

제휴카드서비스

애터미x하나카드 애터미 - 애니플러스 하나카드

애터미 카드이미지 연회비 : mastercard / UPI 1.7만원

최대1.7% 청구할인도 되고, 무이자할부도 되고, 해외사용할인도 되고, 일반가맹점 할인도 되고 되는 카드 ! 애터미-애니플러스 하나카드
  • 실적조건없이 최대1.7% 할인 애터미,AZA mall
  • 다양한 무이자 할부 애터미,AZA mall
  • 연회비캐시백 첫 만남 이벤트
꼭 확인하세요!
행사기간
2019.11.18 ~ 2020.12.31까지
(기간 연장 및 변경 시 재공지 예정)
대상
애터미 Any PLUS 카드
애터미 AZA mall 1.7% 할인
  • 애터미, AZA mall 결제 시 : 1.7% 할인
  • 할인한도 :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포함하여 월 최대 10만원
결제 이벤트

좌우 스크롤하여 보는 표입니다.

결제 이벤트
결제 이벤트 정보로 할부기간, 혜택으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할부 기간 혜택
2~3개월 무이자 할부 1.7% 할인
4~6개월 무이자 할부 -
10개월 3회차 이후 무이자할부 1~2회차 할부이자는 고객 부담
12개월 4회차 이후 무이자 할부 1~3회차 할부이자는 고객 부담
공통사항
대상 애터미,AZA mall
  •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결제 가능
  • 2~3개월 이외 무이자 할부 건은 할인 제외
첫만남 이벤트
  • 카드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2만원이상 이용시 1.7만원 캐시백
    (결제계좌로 조건 충족 다음달 말일까지 입금 예정)
기본 카드서비스
  • 애터미 외 국내 일반 가맹점 : 0.7% 할인 (할인한도 없음)
  • 국내 온라인 가맹점 : 1.7% 할인
    (애터미 이용금액 포함 월 10만원까지 할인)
  • 해외 가맹점 : 1.7% 할인(월 1만원까지 할인)
할인 제외 매출

국세, 지방세, 공과금
(인터넷/모바일앱을 통한 공과금 납부금액 포함),
국민연금/고용보험료/산재보험료/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및 선불전자 지급수단 (하나머니 등) 충전금액, 도시가스/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무이자(부분무이자) 할부 이용 금액 전체

체크카드
  • 실적조건없이 1.0% 캐시백 애터미,AZA mall
  • 0.5% 캐시백 일반가맹점
  • 없음 연회비
꼭 확인하세요!
행사기간
2019.11.18 ~ 2020.12.31 까지
(기간 연장 및 변경 시 재공지 예정)
대상
행사기간 동안 애터미 Cashbag 체크카드
애터미 AZA mall 1.0% 캐시백
  • 애터미, AZA mall : 1.0% 특별 캐시백
    ※특별 캐쉬백은 2021년까지
    (기간연장 및 변경 시 재공지 예정)
  • 캐시백 한도 : 없음
  •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금액에 대해 다음달 5영업일 이내 일괄 입금
일반가맹점 0.5% 캐시백
  • 애터미 외 국내 일반 가맹점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0.5% 캐시백
  •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충족 시 제공
  • 월 캐시백 한도 : 10만원
  •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금액에 대해 다음달 5영업일 이내 일괄 입금
캐시백 & 전월실적 제외매출

국세/지방세 납부분, 공과금, 등록금, 상품권구입, 선불카드 충전, 해외사용금액은 캐쉬백 대상 및 전월 실적 제외

유의사항

애터미 Any PLUS 하나카드 연회비는 17,000원이며 애터미 Cashbag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1800-1111로 문의해주세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 금융상품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연체이자율(약정이율 + 최대 %)은 회원별·이용상품별로 차등 적용되며 법정 최고금리(24%)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단,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이율이 없는 경우 아래와같이 적용합니다.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할부 금리
    •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가 적용
    • 상세 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 발급 시 상품 설명서및 상품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준법심의 19-2061 (2019.11.07~2020.11.06)
  • 여신금융협회 심의 필 제 2019-C1h-10028호 (2019.11.07~2020.11.06)

O2O 서비스

서비스 준비중

O2O 서비스

오프라인에서 해당 상점을 찾아 직접 주문하거나 전화 주문하여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방식은 온라인에서 주문 및 결제까지 진행한 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거나 상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로 바뀌고 있습니다.
최근 배달 문화가 산업계의 한 영역으로 인식되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이루어지던 Pick-Up을
대행하게 되면서부터 O2O 서비스는 점차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이런 O2O 서비스의 활성화는 서비스 플랫폼에 접근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는 추가적인 수익성을 기대 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높였다면,
이 서비스 플랫폼에서 실제 플레이어(Player)인 대다수의 대기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부담이 증가하고,
대기업이 골목상권까지 침해하는 업종까지 생겨났을 뿐 아니라,
O2O 서비스 플랫폼 운영업체는 수익 개선을 위한 마구잡이식 사업자 확장에만 집중하고
서비스 개선이나 상품 발굴에는 소극적 태도를 취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O2O Service
O2O
SERVICE

아자몰에서 운영하는  O2O 서비스는 무작위로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고
선택한 고객에게 책임을 두기 보다 믿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 업체를 발굴하고 추천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가치를 증명하고 확인하는 서비스 사업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